대학생활 지식생산과 교류, 나눔의 중심.

처음으로 > 대학생활 > 학생서비스센터 이용 > 학생 상담

학생 상담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학생 상담입니다.

해당하는 지역대학의 학생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개요

이용 방법

  • 직접 대면 이용 : 방문상담
  • 간접 이용(매체를 통한 이용) : 전화, 인터넷, E-mail 및 팩스에 의한 상담
  • 기타 이용 : 자동증명발급기

이용 시간

  • 평일- 09:00 ~ 20:00 → 2시간 연장근무
  • 토요일- 09:00 ~ 13:00(토요 민원 상황실 운영)
  • 중식시간- 정상근무(근무조 편성운영)
  • 자동증명발급기 이용시간- 09:00 ~ 22:00(365일 발급 가능)

학생서비스센터 연락처

학생서비스센터 연락처
지역대학 전화번호
서울 성수 02) 460-6700
북부학습센터 02) 980-4934, 4488
남부학습센터 02) 840-3700
서부학습센터 02) 383-5907~8
부산 051) 361-9901~3
대구·경북 053) 606-6699
인천 032) 451-7101~3
광주·전남 062) 973-5100
대전·충남 042) 822-8041~3
학생서비스센터 연락처
지역대학 전화번호
울산 052) 246-9761~4
경기 031) 296-0072~5
강원 033) 240-6611~5
충북 043) 270-8600~7
전북 063) 254-8221~4
경남 055) 762-5111
제주 064-741-8888, 8816
통합 콜 센터 ARS 1577-9995